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이용안내

법인회원 정보 변경 안내

  • 『법인회원(소속기관) 정보 변경 신청서』 양식을 작성하신 후 구비 서류를 동봉하여 시·도지부로 우편 송부 바랍니다.
  • 법인회원 정보 변경 유형에 따른 구비서류 및 서명 또는 날인 안내

    정보 변경 사유에 따라 상이합니다.

    • <구비서류 안내>
      • 법인 정보 변경: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제출(3개월 이내 발급)
      • 소속기관 정보 변경 : 사업자등록증(고유등록증) 사본 제출
      • 대리인 변경 : 변경 후 대리인의 신분증 사본, 위임장, 개인정보 수집·이용동의서(고유식별번호 포함) 제출
    • <변경 신청서 작성 시 서식의 서명/날인 안내>
      • 법인 정보 변경 : 법인명을 기재하고 법인직인을 날인
      • 소속기관 정보 변경 : 소속기관 명을 기재하고 소속기관의 직인을 날인
      • 대리인 변경 : 변경 후(후임) 대리인 성명을 기재하고 서명

법인회원 정보 변경 신청 절차

  1. STEP 1
   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및 출력

    기계약건이 있는 경우에만 홈페이지 가입이
    가능합니다.

  2. STEP 2
    서식 작성, 서명 또는 날인

    법인정보 변경 : 법인명, 법인등록번호 변경
    소속기관 정보 변경 : 소속기관명, 사업자등록번호 변경
    대리인 변경 : 담당자 변경

  3. STEP 3
    우편 발송